Forum

[형사] 사기죄 초범인데 합의는 언...
 
알림
모두 지우기

[형사] 사기죄 초범인데 합의는 언제 하는 것이 좋을까요?

1
1 사용자
0 반응
8 보기
(@adminlawgwangjang-com)
글: 6
회원 Admin
주제 스타터
 
[#2]

안녕하세요.

지인을 통해 사기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초범이고 피해자와 연락은 가능한 상황인데, 합의를 언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궁금합니다.

경찰 조사 전이 좋은지, 검찰로 넘어간 뒤가 좋은지 실제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됨 : 25/06/2026 2:03 오후
공유: